이 얼굴을 찡그렸다. 아직까지 마리엔이 어떻게

이 얼굴을 찡그렸다. 아직까지 마리엔이 어떻게



생각과는 전혀 다른 말을 했다. 왠지 지금은 이 말을 해야할 것 같았다. 내 말에 미나의 눈이 둥글게 휘었다. 그녀의 호흡은 어느새 조금씩 가다듬어지고 있었다. 하지만 그 조용함이 두려웠다. 내가 뭔가를 두려워할 수도 있다는 것이 신기하기도 하고 놀랍기도 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슬펐다. "거짓말...공주님은 기분이 나쁘실 때면 한쪽 입꼬리가 올라가요. 그래도 말이죠... 그렇게 말씀해주셔서 기뻐요." "......."

했지만 말이다. 그리고 오늘은 아페다를 떠나 하이덴 제국을 향해 출발하는 날이었다. 부스스 일어난 나는 대강 여행 준비를 하기 시작했다. 그래도 다행인 점은 페드인 왕국을 떠나올 때 챙겨온 보석들을 품속에 지니고 있었기에 지금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대강 아침을 먹고 여관을 나온 우리는 말을 사서 아페다를 빠져나왔다. 하지만 바로 여행길에 오르지 않고 주변을 살펴보았다. 운 좋게도 주위에는 아무도 없었다. 어제 의논한 결과 외모를 약간 바꾸기로 한 것이다. 이대로 여행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셨는지요?" 희극의 배우처럼 과장된 몸짓으로 허리를 굽히고 일어났지만

석하지 않으려는 것을 억지로 이 자리에 오게 했

해져서 고민하고 있었는데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