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명의 기사에게

여러 명의 기사에게



존 마법이 걸린 창고를 만들면 되겠지만 그 것이 또 돈이 상당히 많이 들어서 겨울철에 문을 여는 아이스크림 가게도 꽤 많았다. 그래서 평소에는 아이스크림이라는 고급 음식을 접할 길이 없는 사람들이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가게에 많이 있었다. 그 중에는 귀족이나 상인처럼 유복해 보이는 사람들도 많았다. 가게는 일층과 이층으로 나뉘어 있었는데 위층에서 아래층을 내려다볼 수 있는 구조였다. 당연히 이층이 전망도 좋고 조용해서 돈 많은 사람들은 주로 그 쪽에 있었다. 노인은 이층으로 올라가서 창가 쪽

게는 연락하고 있었는데. 나는 에릭과 이블로도 아는 줄 알았지." 그러자 에릭과 이블로의 눈이 휘둥그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셨는지요?" 희극의 배우처럼 과장된 몸짓으로 허리를 굽히고 일어났지만

석하지 않으려는 것을 억지로 이 자리에 오게 했

해져서 고민하고 있었는데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