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하지 않으려는 것을 억지로 이 자리에 오게 했

석하지 않으려는 것을 억지로 이 자리에 오게 했



하필이면 이럴 때 따라올 것이 뭐람? 피드라를 추격해야하는 중대한 순간인데 말이다. 그리고 더욱 큰 문제는 점점 기사들과 나 사이의 거리가 가까워지고 있다는 점이다. 내가 뛰어가면 길을 비켜주지 않으면서 기사들에게는 길을 비켜주는행인들때문이었다. 나를 무슨 범죄자쯤으로 생각하는지 고의로 발을 걸어 넘어뜨리려는 사람도 있었다. 나는 그 사람의 발을 힘껏 밟아주고 전속력

은 저마다의 기도에 열중했다. 이 음악이 끝나면 바로 왕족들이 마리엔의 관에 키스를 하고 이별의 인사를 나누게 될 것이다. 원래는 시신의 이마나 입술에 하는 것이지만 시신이 없는 관계로 관에다 하기도 결정되었다. 그 다음은 귀족들이 꽃을 바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셨는지요?" 희극의 배우처럼 과장된 몸짓으로 허리를 굽히고 일어났지만

해져서 고민하고 있었는데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