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보다 그 목걸이를 건네주면서 보

무엇보다 그 목걸이를 건네주면서 보



전하의 마지막 말은 많은 의미를 담고 있었다. 은은하게 번지는 따뜻함이 뭔지는 모르겠다. 하지는 나는 아리란드 전하를 향해 웃어 보였던 듯 하다. 잠시 나와 아리란드 전하는 말없이 서서 서로를 마주보았다. 그러나 이 평화로운 대치도 나미르 백작의 방해로 곧 끝이 났다. "전하, 믿지 마십시오. 이미 증거가 나와있습니다." 나미르 백작은 나를 착한 사람을 꼬여 악의 구렁텅이로 밀어 넣는 악마 정도로 보는 것 같았다. 그런

리란드 전하는 가장 가까운 곳에 그런 무서운 물건이 있다는 것에 대해 겁이 질린 모습이었고, 오펠리우스 왕비는 정곡을 찔린 사람처럼 빳빳하게 굳어있었다. 그러나 아무리 둘러본 들 그녀들이 알아낼 재간은 없었다. 그렇기에 나와 로튼은 양해를 구하고 자리에서 일어나 물건들을 조사하기 시작했다. 내가 맨 처음 다가간 것은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셨는지요?" 희극의 배우처럼 과장된 몸짓으로 허리를 굽히고 일어났지만

석하지 않으려는 것을 억지로 이 자리에 오게 했

해져서 고민하고 있었는데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