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숙해졌을 때, 예식은 거의 끝으로 치닫고 있

익숙해졌을 때, 예식은 거의 끝으로 치닫고 있



어? 당당히 죽어야지. 하지만 나도 인정이 있으니 최대한 늦게 죽여줄게." 말을 마친 나는 창을 든 손을 높이 치켜들었다. "으아아악!" 아직 찌르지도 않았건만 비명이 복도를 쩌렁쩌렁 울렸다. 시끄럽다는생각을하며 팔을 내리려던 나는 멈칫했다. 어디선가 날아온 단검이 그 자의 정수리에 가서 박힌 것이다. 그나마 팔로 상체를 세우고 있던 브러버드가 축 늘어져서 뒤로 넘어갔다. 나는 도끼눈

는 붉은 색으로 물든 풀을 제외하면 그들이 있었다는 흔적은 어디에도 남지 않았다. 잠시 붉은 풀을 바라보던 나는 좀 더 깊숙한 곳으로 발걸음을 옮겼다. 아직 죽은 사람들이 더 있었다. 적어도 시체는 찾아줘야지. 이건 의무다.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닌 단순한 의무. 거의 새벽까지 숲 속을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셨는지요?" 희극의 배우처럼 과장된 몸짓으로 허리를 굽히고 일어났지만

석하지 않으려는 것을 억지로 이 자리에 오게 했

해져서 고민하고 있었는데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