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것은 어디까지나 객관적인 말이고, 이미 이 지역의 풍토에 가장

그 것은 어디까지나 객관적인 말이고, 이미 이 지역의 풍토에 가장



존재다. 오펠리우스 왕비의 얼굴에 의미심장한 미소가 떠올랐다. 하얀 커튼 사이로 햇살이 쏟아졌다. 며칠 동안 눈이 펑펑 내린 후라 그 기운은 약했지만 마음에 한줄기 빛을 가져다줄 정도는 충분했다. 그 빛은 침대 위에 누워있는 여인의 얼굴에도 내려왔다. 여인은 눈이 부신 지 눈을 가늘게 떴지만 오랜만에 보는 맑은 하늘이 반가운지 빙그레 웃고 있었다. 하지만

피드라에게, 수제노는 다른 사람에게 달려들었다. 그러나 나는재빨리몸을 옆으로 날렸다. 피드라가 가볍게 손을 까딱이자 얼음 창들이 앞을 가득 메우며 날아왔기 때문이다. 조금만 늦었어도 꼬치 신세가 됐을지도 모른다. 아슬아슬하게 얼음 창들을 피한 나는 재빨리 몸을 일으켰다. 수제노는 그 사이 종이를 태우고 있던 사람을 제압해서 불붙은종이를 발로 끄고 있었다. 이 상황에서 없애려는 것을 보면 중요한 서류인 모양이었다. 양이 많았는지 타다만 종이부스러기가 바닥을 뒹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셨는지요?" 희극의 배우처럼 과장된 몸짓으로 허리를 굽히고 일어났지만

석하지 않으려는 것을 억지로 이 자리에 오게 했

해져서 고민하고 있었는데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