릭, 세린의 얼굴이 펴졌다. "작은 악동이라는 저주에 그런 점이

릭, 세린의 얼굴이 펴졌다. "작은 악동이라는 저주에 그런 점이



괴인의 힘과 달콤한 말을 듣고 일시적으로 손을 잡긴 했지만 믿은 적은 없었다. 그 것은 괴인도 마찬가지인지 그는 매번 만날 때마다 후드를 벗은 적이 없었다. 지금까지 왕비가 괴인의 모습 중 본 것은 후드 속에서 부드럽게 곡선을 그리고 있는 입술뿐이었 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그라냔 백작은 안색을 굳혔다.

을 열었다. 그러자 조금 전에는 보이지 않았던 양켄센의 모습이 보였다. 그리고 양켄센의 뒤로는 그를 감시하는 것처럼 버티고 서있는 제 4기사단의 기사들이 보였다. 사실 그가 구금된 것은 바로 어제 내가 장례식 도중에 쳐들어간 것과 거의 같은 시간이었다. 지금까지 양켄센은 제 4기사단이 사용하는 건물에서 감시를 받다 시간에 맞춰 데려온 것이다. 세린은 거의 양켄센을 끌어오다시피 데려왔다. "도대체 이게 무슨 짓입니까?!" "시끄럽다." 세린은 무표정한 얼굴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셨는지요?" 희극의 배우처럼 과장된 몸짓으로 허리를 굽히고 일어났지만

석하지 않으려는 것을 억지로 이 자리에 오게 했

해져서 고민하고 있었는데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