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이 특기라면서?

마법이 특기라면서?



. 말을 마친 입술이 경련이라도 일으킨 것처럼 파르르 떨렸다. 그러나 이번에도 돌아오는 답은 없었다. 들리는 것은, 느껴지는 것은 가슴을 오르락 내리락 하며 숨을 쉬고 있는 나 자신이었다. 슬픔을호흡하고있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었다. 처량하고 따뜻하며 어찌하기 힘든 침울한 분위기가 깊게 스며들었다. 나는 원망스러웠다. 왜, 어째서 누구도 답을 해주지 않는가? 너희들이 답을 해주지 않고 시간을 끄니까 눈이 이상해졌잖아. 부옇게 흐려져서 아무 것도 보이지 않잖아. 어깨가들썩이는 것은 무시당한 분노 때문일

나미르 백작이 눈에 칼을 세우고 말했다. 뒤에 앉은 레프스터 국왕의 눈에 보이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말이다. 그나마 레프스터 국왕이 버티고 있고, 무도회의 흥겨운 분위기 덕에 이 정도지 만약 단 둘이 있었다면 상당히 험악한 말이 튀어나왔을 것이다. 그러나 내가 뭐라고 하기도 전에 아리란드 전하가 대신 그의 물음에 답했다. "어머, 마리엔의 잘못이 아니랍니다. 단지 오늘 파티가 있다는 것을 이 분을 통해 알려주었을 뿐이에요. 그런데 어째서 저만 무도회가 있다는 것을 모르고 있었던 거죠? 게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셨는지요?" 희극의 배우처럼 과장된 몸짓으로 허리를 굽히고 일어났지만

석하지 않으려는 것을 억지로 이 자리에 오게 했

해져서 고민하고 있었는데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