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 증오하는 거죠? 평민 중에 귀족이나 왕족을 싫어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을 증오하는 거죠? 평민 중에 귀족이나 왕족을 싫어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러면서도 살고 싶다는 생각을 하는 자신이 얼마나 저주스러운지 모르겠지. 안 그래? 흐흐흐." 피드라는 울음인지 웃음인지 알 수 없는 소리를 냈다. 그의눈은 까닭 모를 눈물로 흥건하게 젖어 있

이렇게 생각한다. 크게 한숨을 토해낸 나는 손을 내려다보았다. 벌써 시체의 피들은 굳어버렸는데 내가 자꾸 만지자 손에 묻어있었다. 다섯 사람의 피.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셨는지요?" 희극의 배우처럼 과장된 몸짓으로 허리를 굽히고 일어났지만

석하지 않으려는 것을 억지로 이 자리에 오게 했

해져서 고민하고 있었는데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