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이고 있는 거야."

직이고 있는 거야."



다. 그래서 오늘 찾아뵌 것입니다. 제 생각이 틀리지 않다면 아마 저주에 사용된 물건이 이 방 어딘가에 있을 겁니다." 로튼의 말에 오펠리우스 왕비와 아리란드 전하는 거의 반사적으로 방을 둘러보았다. 저주에 사용되었다던 물건이 어떤 것인지 찾아내려는 무의식이 반응한 행동이었다. 그러나 두 사람의 표정은 사뭇 달랐다. 아리란드 전하는 가장 가까운 곳에 그런 무서운 물건이 있다는 것에 대해 겁이 질린 모습이었고, 오펠리우스 왕비는

도망치자 검은 로브의사람도 금방 안쪽으로 들어가 버렸다. 나는 급히 일어나 샛길 쪽으로 뛰었다. 어디에서 나타났는지 앞쪽에 로튼의 모습이 보였다. 피드라가 그의 모습을 알고 있으니 어디선가 숨어있다 재빨리 나타난 것이다. 로튼의 경우에는 체형 때문에 머리나 눈 색을 바꿔도 금방 식별이 가서숨어있었던 것이다. 이미 내 머리 속에는 레이만 왕자도, 수제노도 사라진 후였다. 잡아야 한다. 반드시 본거지를 알아내야 한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셨는지요?" 희극의 배우처럼 과장된 몸짓으로 허리를 굽히고 일어났지만

석하지 않으려는 것을 억지로 이 자리에 오게 했

해져서 고민하고 있었는데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