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 분노로 변해갔다. 마른 풀밭에 떨어진 작은 불씨가 누구도

점 분노로 변해갔다. 마른 풀밭에 떨어진 작은 불씨가 누구도



버둥거리며 소리쳤다. 불구의 가여운 노인이 하나밖에 남지 않은 팔을 마구 휘저으며 뒤로 물러나려고 애썼다. 하지만 다리가 없어 힘들어 보였다.나는 그런 그를 향해 마지막으로 볼 수 있는 현실 속에서 예쁘게 웃어주었다. 그리고 입을 열었다. "판타즘!" "으아악!" 피드라는 몸을 웅크리며 소리쳤다. 내 손에서 뻗어 나온 일곱 가지 빛은 핑글핑글 돌며 피드라에게 쏘아졌다. 빛은

이고 나는 여전히 누명을 쓴 채이다. 그리고 만약 배신자가 있다 해도 알아낼 방법이 없다. 그리고 브러버드의 조심스러운 행동으로 봐서 대대적으로 현상금을 걸면 음지로 완전히 숨어버릴 가능성이 컸다. 이럴 때는 조용히 몸을 감춘 채 관찰해야한다. 누구를 살려야 하나, 죽여야 하나를. 수풀에 몸을 감춘 채 먹이를 노리는 맹수처럼 말이다. 당연히 내가 무사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셨는지요?" 희극의 배우처럼 과장된 몸짓으로 허리를 굽히고 일어났지만

석하지 않으려는 것을 억지로 이 자리에 오게 했

해져서 고민하고 있었는데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