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은 메뉴판의 한 부분을 퉁퉁

노인은 메뉴판의 한 부분을 퉁퉁



자들이 아닙니다." 내 말에 레이만 왕자가 내 눈을 직시했다. 나도 피하지 않았다. 내 눈동자와 그의 눈동자가 한참동안 서로를 들여다보았다. 몽롱한 새벽 어둠 속에서반짝이는 빛을 찾는 것처럼 레이만 왕자는 오랫동안 내 눈에 담긴 마음을 찾았다. 어느 순간 레이만 왕자의 눈동자가 심하게 요동

찾고 있지만 아무런 성과도 거두지 못했다. 더군다나 얼마 전에 시우리스 숲에서 파괴된 마차와 아직도 조금 남아있는 전투의 흔적을 발견하고 부정적인 의견이 확산되고 있는 추세라고 한다. 하지만 아직 시체가 발견되지 않은 것에 희망을 걸고 수색을 계속하고 있다는 것이다. 하긴 내가 남아있는 시체를 다 수거했으니 찾지 못하는 것은 당연했다. 그리고 현재 나는 유나로서 여행하고 있었다. 그새 나는 머리를 단발로 잘라버려 쉽게 알아보기 힘들었다. 외모 자체가 변한 것은 아니지만 분위기가 많이 바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셨는지요?" 희극의 배우처럼 과장된 몸짓으로 허리를 굽히고 일어났지만

석하지 않으려는 것을 억지로 이 자리에 오게 했

해져서 고민하고 있었는데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