것처럼 노려보지 말라고. 나는 끝까

것처럼 노려보지 말라고. 나는 끝까



지 않으면 모르잖아. 네가괴로운지, 슬픈지 제대로 알 수가 없어. 그러니까 말을 해줘." "......" 추워서, 슬픔에 젖어서 나는 약간 제정신이 아니었다. 때문에 다정하게 위로해주는 세린의 옷을 꽉 부여잡았다. 넓은 세린의 가슴이 무척이나 편하고 따뜻했다. 용수철은 내리누르면 누를수록 뒤에 많이 튀어오르는 것처럼 깊은 곳에 묻어놓았던 것들이 팍 치솟아 올랐다. 입술을 비집고 울음소리가 흘러나왔다. 소리 없이 울

부신 지 눈을 가늘게 떴지만 오랜만에 보는 맑은 하늘이 반가운지 빙그레 웃고 있었다. 하지만 그 빛 덕분에 그렇지 않아도 창백한 얼굴이 이제는 새하얗게 보였다. 때문에 그녀의 머리맡에 앉아있는 플로라 공주는 침울한 표정이 되었다. 그러나 창가를 보던 여인이 다시 고개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셨는지요?" 희극의 배우처럼 과장된 몸짓으로 허리를 굽히고 일어났지만

석하지 않으려는 것을 억지로 이 자리에 오게 했

해져서 고민하고 있었는데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