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 없었다. 수제노와 로튼도 아무 말 없이 따라왔다. 피드라는 그냥

건 없었다. 수제노와 로튼도 아무 말 없이 따라왔다. 피드라는 그냥



다. 묻고 싶지만 나 때문에 참고 있는 것 같았다. 어쩌면 본인들도 묻는것이 두려울 지 모른다. 그래서 시시껄렁한 농담을 주고 받으며 심하다 싶을 정도로 흥겨워하는 것이리라. 내가 먼저 말하기 전까지는 누구도 세 사람에 대한 언급을 하지 않을 것이다. 마침내 한차례 심호흡을 한 나는 입

크롤을 펴보고 있었다. 마침내 달이라는 시침이 움직였다. 붉은 시침이 약속한 때를 가리켰을 때 우리는 움직였다. 땅으로 가볍게 뛰어내린 우리는 그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셨는지요?" 희극의 배우처럼 과장된 몸짓으로 허리를 굽히고 일어났지만

석하지 않으려는 것을 억지로 이 자리에 오게 했

해져서 고민하고 있었는데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