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을 지도 모른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그런 내 눈길을 느낀 수제노는

있을 지도 모른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그런 내 눈길을 느낀 수제노는



씀이십니까? 누구를 데려왔단 말씀입니까?" 보나인이 대표로 의문을 표했다. 나는 그런 보나인을 향해 미소를 지었다. 복수다 뭐다 하는 것이 끝나자 잊고 있었던 것이떠올라 무척 슬펐다. 보나인과 기사들은 영문을 모르겠다는 얼굴이었다. 누구도 모르고 있었다. 내가 누구를 데려왔는지. 오직 나만 알고 있었다. 그 생각을 하니 실소를 금할 수 없었다. 남들이 알지 못하는 걸 알고 있는 건 즐거운 일이다. 그러니까 웃는다. 웃어야만 했다. "아인이랑마르크, 씨스를 데려왔어." 내 말에 사람들은 못들을 걸

럼 흔들렸다. 그는 과연 내 눈에서 무엇을 봤을까? 하지만 한가지 확실한 건 레이만 왕자가 더 이상 나를 말릴 것 같지 않다는 것이다. 나는그를 향해 예쁘게 웃어 보였다. 그러자 레이만 왕자가 천장을 보고 긴 숨을 토해낸 후 씁쓸하게 말했다. "난 당신을 말릴 수 없는 겁니까?" "네. 하지만 레이만 왕자님이 아니라도 누구도 절 말릴 수 없습니다." "그거 약간은 위안이 되는 말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셨는지요?" 희극의 배우처럼 과장된 몸짓으로 허리를 굽히고 일어났지만

석하지 않으려는 것을 억지로 이 자리에 오게 했

해져서 고민하고 있었는데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