냈습니다." 이들이 지금 가장 하고 싶은 말은 이런 것이 아니라는 것을

냈습니다." 이들이 지금 가장 하고 싶은 말은 이런 것이 아니라는 것을



입장에서는 말이야. 비밀이 새어나갈 수도 있잖아. 아! 그렇다고 에릭이 말한다는 건 아니지만 그...엿들은 사람이 있다거나 뭐 그런 일이 생길 수도 있지

아리란드 전하는 외유내강이라는 말이 정말 잘 어울리는 모습이었다. 오랫동안 밖을 나가지 못해 하얗게 변한 얼굴이 아리란드 전하를 더욱 여리게 보이게 만들었지만 단호하게 빛나는 붉은 눈동자가 속에 감춰진 강함을 드러내고 있었다. 하지만 내가 원하는 것은 이런 식의 추궁과 변명이 아니었기에 아리란드 전하를 말렸다. "아리란드 전하, 제가 설명해드리겠으니 진정하세요." "이런. 제가 흥분한 나머지 실례를 범한 것 같군요." 비로소 레프스터 국왕과 수많은 귀족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셨는지요?" 희극의 배우처럼 과장된 몸짓으로 허리를 굽히고 일어났지만

석하지 않으려는 것을 억지로 이 자리에 오게 했

해져서 고민하고 있었는데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