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 비드는 비상용으

펠 비드는 비상용으



어. 하지만 이 놈들이 소리를치는 바람에 곧 몰려들 거야." 내 말과 함께 몸을 부르르 떨면서 나타나는 자들이 있었다. 그들은 추운지 몸을 비비면서 가게 뒤편에서 걸어나왔다. "이 추운 날에 냉장 창고에 있었더니 아주 죽겠습니다." "조금만 늦었어도 땡땡 얼어버릴 뻔 했습니다요." "추웁다. 추워. 한바탕몸을움직여서 몸을 녹이지 않으면 안되겠습니다." 그들이 과장되게 투덜대자 나에게 보고한 사람이 그들의 상관인지 입을 열었다. "

"그래." 세린은 네 탓이 아니라거나 울지 말라는 둥의 이야기는 하지 않았다. 다만 슬픔으로부터 지켜주려는 듯 더욱 깊숙이 안아주었다. 한 번 말문이 트이자 그 뒤부터는 마음 속에 담고 있던 말들이 줄줄이 나왔다. "미안해서 뭐라고 해야할지모르겠어. 훌쩍, 이럴 줄 알았으면 좀 더 잘해줄걸." "계속 말해봐." "보고 싶은데...미안하다고 말해주고 싶은데 이제 없어. 다들 이 곳에 없어." "......." "나만 먼저 생각했는데, 흑, 복수는 나를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셨는지요?" 희극의 배우처럼 과장된 몸짓으로 허리를 굽히고 일어났지만

석하지 않으려는 것을 억지로 이 자리에 오게 했

해져서 고민하고 있었는데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