려준다고 했어요. 우리가 먼저 습격

려준다고 했어요. 우리가 먼저 습격



나 재미있었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귀족들의 인사가 끝난 후의 일이 미리부터 나를 즐겁게 하고 있었다. 곧 일어나게 될 대소동에 대한 기대가 절로 마음을 들뜨게 했다. 한참동안 기다리고 기다린 끝에 긴 귀족들의 행렬이 끝을 보이기 시작했다. 마침내 마지막 사람의 순서까지 끝나자 레프스터 국왕이 힘있는 목소리로 말했다. 레프스터 국왕이 이렇게 활기에 넘치는 것은 이 근래에 볼 수 없었던 일이라는 라디폰 공작의 말이 떠올랐다. "이

는 길을 비켜주는행인들때문이었다. 나를 무슨 범죄자쯤으로 생각하는지 고의로 발을 걸어 넘어뜨리려는 사람도 있었다. 나는 그 사람의 발을 힘껏 밟아주고 전속력으로 뛰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거리는 점점 좁혀들었다. 나는 앞쪽에 가는 로튼을 향해 어떻게 하냐는 시선을 보냈다. 로튼은 소란아닌소란이 일어 뒤돌아보고 있었다. 그는 내 시선을 눈치챘는지 고개를 끄덕여주었다. 자기한테 맡기라는 뜻인가? 내가 손가락으로 로튼을 가리키며 확인하자 그는 뛰면서 가슴을 탕탕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셨는지요?" 희극의 배우처럼 과장된 몸짓으로 허리를 굽히고 일어났지만

석하지 않으려는 것을 억지로 이 자리에 오게 했

해져서 고민하고 있었는데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