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탁하다


부탁하다



코 귀여워. 그 소리가 듣고 싶었나?"일부러 딴 소리를 한다. 그녀는 그런 그를 그냥 두었다. 또 감추어진 과거인가봐. 천천히 해도 된다. 조급해 하지 말자. 그녀가 그의 어두움을 조금만 드러내면, 그는 주체할 수 없을정도로 폭발할 것이다. 분노란 꼭꼭 쌓여있다가 한순간에 나오는 것이니까. 그가 다가와 커피를 내려놓고는 바로 그녀에게 키스했다."사실대로 말해주면 아들한테 외면당하지 않을텐데. 소랑이와 키스하는 게 좋다고 말야. 그래서 결혼했다고.""평생 아빠를 안보려 하지 않을까요? 왠지 그 부자 소랑씨를놓고서로 라이벌인 것 같은 데요."그가 그녀의 귓바퀴를 핥고 숨을 내쉬자 온 몸의 솜털이 일어

이 자신의 목에 닿는다면...그의 방정맞은 몸이 또 흥분했다. 사실 이미 엘리베이터부터반쯤은 흥분한 셈이지만. 마늘빵에 파스타를 먹으며 한켠에 슬쩍 옵션으로 나온 접시를 외면했다. 또 실험용 음식일테지. 작은 가슴은 부드럽고 탄력적이었다. 정장 상의 단추를 채우지 않은 것은 얼마나 행운인가. 그는 히죽 웃었다. 그 덕에 엘리베이터에서 사람들이 내릴때는 얼른 채워야 했지만. 치명적인 것 하나만

있는 거 쓰는게 좋다고 도와주었다. 더더욱이 이들은 결혼식 이전에 준비하는 것들에 관해 거의 몰랐다. 대부분 그냥 대강 결혼했다는 말이 전부. 장휘씨는 그냥 혼인신고로끝냈다고했다. 영민씨는 아마 평생 독신으로 살지 않을까 한다. 크리스마스 연회의 옆에 있던 키 큰 남자가 친구이자 연인이라는 것을 들었다. 남자끼리는 결혼을 할 수 없으니까, 우리나라에서는. 그나마 소랑씨는 제대로 결혼식을 치루긴 했는데, 결혼에 대해 너무 겁을 먹고 있어서 아무것도 기억이안난다고 했다. 하지만 그녀는 나름대로 함도 받았다. 또 시어머니 대신이라며 장휘씨가 예물도 주었다. 그녀쪽에서도 무언가 주어야 했지만 모두 웃었다. 어차피 다 유랑의 돈 엔트리파워볼 파워볼분석 파워볼게임 "정신이 없는지 태우도 아내를 연애 시절 부르던 투로 말하면 운전대를 잡았다."걱정마. 이 사람레이서처럼 달리고도 사고 안내는 법 아니까."전혀 귀에 들어오지 않는다. 아플텐데 왜 미소를 짓고 있는 걸까. 왜 눈을 뜨지 않는 것일까.은행을 협박해서 CD기계 사용 내역을 받아냈다. 그리고 그녀가 이곳 근처의 은행에서 돈을 찾은 것을 알아내고 거의 날아왔다. 그런데 이 꼴이라니. 잘 먹지 못했는지 살은눈에 띄게 빠져있었고, 이젠 거의 석 달이 되어 가는 데도 배는 오목했다."그러고 보니 내일이 너희 결혼식이잖아?"아무 생각도 하지마. 그녀는 무사할거야. 어쩌면 아기도 무사할지도 몰라. 하지만 보지도 못한 아기를 걱정할 여유는 그에게 없었다. "임신한 지 얼마 안됐나봐. 아직 날씬한 걸 보면.""첫 날말
분명 네 누이는 따라올거야. 그런 여자니까. 원래의 나로 돌아오기 전에 나는 친구에게 몰래 말하는 척 했어. 고아원을 도망치겠다고. 구석에서 누이가 듣고 있다는 걸 알고 있었고 말고. 역시 그녀는 그 날밤 문 앞에서 기다라고 있더군. 그의 목소리가 작아졌다. 그리고 희미하게 그때가 떠올랐다.작은몸에 얼마 안되는 짐을 들고 문 앞에 있던 누이. 그는 누이를 지키겠다고 다짐했었다.그녀가 무어라 중얼거렸지만 그의 귀에는 들리지 않았다. 과거들이 스쳐간다. 그 중 하나를 붙잡아 다시 입을 열었다. 누군가가 계속 그에게 말을 걸고 있었다."우린 하루에 한끼를 먹었어. 우리란 누이와 친구들과 나.이렇게 넷이었지. 살아가기 위해서 돈을 벌어야 했어. 난 그때 고등학교 자퇴를 심각하게 생각하고 있었지. 운이 좋아서 고아원에서 탈출한 후에 서울의 고등학교에 들어갈 수 있었거든. 원래 누이나 나나 공부는 잘 했으니까."띠뜻한 손이 그의 뺨을 만져주었다 그는 고개를 돌려 그 손이 키스하고는 그


결백한



한 지 얼마 안됐나봐. 아직 날씬한 걸 보면.""첫 날말고는 피임했었어."석 달이 조금 안 되는 기간.병원 응급실에는 준비가 끝나 있었다. 그녀가 수술실로 들어가기 직전까지 그는 그녀의 손을 잡고 있었다."서희야, 제발 눈좀 떠봐, 응?"눈을 뜨지는 않았지만 그녀가 그의 쪽으로 고개를 돌린 채 수술실로 사라졌다. 그리고 악몽같은 시간이 흐르고 있었다. 자신이 몸을 떨고 있는 것도 모르고 그는 촌스러운 색의 의자에 앉았다. 의자가 낮아 불편했지만 의식하지도 못했다. 어정쩡하게 구겨넣은 몸이 간헐적으로 떨리자 그는 이를 악물었다. 괜찮을 거야, 사설바둑이 바둑이게임 현금바둑이게임 지만. 그리고 회사 여직원이라는 말 외에 부연 설명이없다는 것도 심술의 원인이었다.그럴 이유가 없다. 그는 그냥 어린 여동생처럼 어제 그녀를 돌봐 주었고, 그녀도 바로 전에 그 사실을 힘들여 세뇌시키던 중이었다. 서른 넷이나 된 남자가 그것도 사회에 죄가 될 정도로 잘생긴 남자가 그녀처럼 평범한 여자애한테 무슨 관심이 있겠는가."이미 그러고 오는길이에요."뒤에서 웃음소리가 났다. 맑은 방울 같은 웃음. 그녀는 백미러로 뒷자리의 여자를 바라보았다. 그리고 미술을 전공하는 사람으로서 얼굴을 붉혔다.한쪽은 정말 여성스럽고 한쪽은 남자답지만.... 둘의 기초 골격은 똑같았다. 여자쪽이 좀 더 크다는 것을 빼면 눈매도 같았고, 심지어는 그녀의 어린아이들 마저도 이 남자와 닮아 있었다."누이세요?""너 누이가 있다는 말도 했어? 신기해라. 안녕하세요, 전 이 사람 누나 되요, 마소랑이구요. 얘는 제 큰아들, 이쪽... 머리 긴 게 여자애
근했지만 입사 며칠만에 지각이라니. 면목이 없다."몸이 좀안좋아서요."그녀의 수척한 얼굴을 보고 사람들이 수선을 떨었다. 감기약이 어디선가 나오고 또 소주에 계란과 고춧가루를 타야한다며 정말 편의점으로 유리가 사라져 버렸다. 오랜만에 받은 관심에 정말 울어버


았잖아요. 항상 그녀의 맘에 들기위해 살아온 거나 마찬가진데...""이젠 당신만 보잖아.""쳇""어, 삐진다.""난 출근할거예요.""나랑 같이 있어. 사장 명령이야."그녀는 혀를 내밀고 욕실로 들어갔다.거울에는어제보다 성숙해진 여자가 서있었다. 옷을 전부 벗고 그녀는 거울에 비치는 상반신을 응시했다. 아직 배는 안 나왔는데, 역시 생리불순인가 보다. 하지만 아직 배 나올때는 아니겠지. 입덧도 없고 쉽게 피곤하거나 하지도 않고... 싱긋 웃으며 그녀는 샤워기 밑으로 들어갔다. "딸인거 알았잖아?아니면 어때 내 아기인데."콩나물국을 끓여주고 여전히 같이 있자고 툴툴대며 붙잡는 그를 슬쩍 피하고 그녀는 개운한 마음으로 집을 나섰다. 집. 이젠 아파트가 아냐."세상에 사장


다고 말했던가요?"그가 그녀의 고개를 부드럽게 아래로 눌렀다. 그녀는 미소를 지으며 그를 감싸쥐었다. 이렇게밖에 해줄 수 없겠지만. 그녀 때문에 그가 욕망으로 헤매지 않도록, 그를 붙잡을 수 있도록. 그는 그녀만 바라볼 테지만. 그녀도... 할수 있는 한은 무슨 짓을 해서라도 그를 기쁘게 해주리라.에필로그"절대 복권 사지 말아요.""그러지."그들은 멍하니 아기를 바라보았다.

섬유



."에에, 경태, 너 애인 있잖아?"그녀는 등을 기대고 편안하게사람들의 말을 들었다. 배가 불러 맥주는 한 모금 이상 들어가지 않는다."혹시 사탕 가진 사람 없나? 담배 끊어서 입이 텁텁한데."한스테이지를 뛰고 들어온 사람들에게 자리를 지키던 부장님이 물었다. 가방안의 막대사탕이 생각난 그녀는 가방을 끌어와 뒤지다가 마음을 바꿔 먹었다. 그가 준 건데.그래서갯수가 많은 초콜렛 상자를 꺼내 뜯었다."세상에, 서희씨 당뇨병 있어?""선물받았어요."그녀는 두어개를 꺼내놓고는 도로 상자를 가방에 넣었다. 원래 먹는 거에 미련 없는 성격인데 이상하게 남 주기가 아까웠다. "


그녀에게 남자가 생겼지. 누이가 감히 나를 버리다니...분노가 일었어. 그리고 그것보다 만배는 더 큰...그 안도감이란. 이젠 그녀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아도 되는 거야. 웃기지? 내가그녀를 위해 해준 것은 개미허리만큼도 없는데 책임감을 벗었다고 좋아하다니. 그는 잘살고 성공했고 누이가 바라던 어른이었지. 내가 성공하지 못하자 누이는 대상을 바꾼거야. 난 영원히 어른이 되지 못한다고 눈치를 챈거지. 그러자 오기가 생겼어. 누이가 나만 바라보게 하자고 말야. 그러나 난 더이상 내 안의또 다른 나에게 지배받지 않을 정도로 자라 있었어. 그 마음을 누르는 게 가능했으니까. 그 때 어른이 되었지.""당신은 아직 아이에요. 당신 안의 악마도 당신이니까. 그걸 벽장


조르고 있었다. 그의 이마에는 이미 뾰족한 4B연필이 다트처럼 꽂혀 있는 상태였고, 다리한쪽은 고양이가 다른 한쪽은 강아지가 물어뜯고 있었다. ...그의 팔은 그래도 그녀를 안고 놓아주지 않았다. "그렇게 하겠소."그녀는 주머니에서 지우개를 꺼내 그가 남자의 팔을 응시하는 방심한 그때 종이를 낚아챘다.그리고는 그의 책상위에 종이를 얹고 지우개를 댔다."안돼!"그녀의 손목을 쥐고지우개를 떨어뜨린 그는 종이를 사수했다. 다른 손으로 그녀의 허리를 가볍게 감싸 안고 책상위로 끌어 당겼다. 서류들이 여기저기 소리를 내며 떨어졌다. 책상 위에 무릎을 꿇은 채로 그녀가 그를 올려다보자 그는 신음소리를 내며 힘껏 그녀를 안았다. 저항하는 그녀가 그의 몸에 부딪혀오자 그가 이상 야릇힌소리를 냈다. "유혹 당하는 데 익숙하지만, 지금은 좀 견디기 힘들군."이 말에 그녀가 즉각 저항을 멈추었다. 종이는 그의 발 옆에 떨어져있었다. 고통. 놓지 않는 손. 그녀가 원한다. 먹튀폴리스 먹튀폴리스꽁머니 먹튀검증사이트 백을 머그컵에 넣어 건네주며 신과장님이 그녀의 모니터를 들여다보았다."꿈같네. 어... 이 성이 사이버 시티?"그녀는 수줍게 고개를 끄덕였다."안어울리는 듯 싶지만 묘하게 설득력 있네. 이 점은 뭐지?"그녀는 그림을 확대했다."왕자님?""사장님 아냐, 그거? 이 회사의 왕자님은 사장님이잖수."유리가 다가왔다. 아니 이 사무실의 사람들이 전부 모니터를 들여다 보았다."이 소녀는 서희씬가봐?""아냐. 좀 불쌍해 보이는 소녀인걸.""일러스트 보다는 페인터가 더 적합하겠어. 이 스케치에는."그녀는 쓸 줄은 모르지만 포토샵으로 작업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러자 여기저기서 여러종류의 포토샵 책이 쏟아져 나왔다."열심히 해. 스케치로 저 정도면 툴을 제대로만 쓴다면 대작이 나오겠어."그 다음부터 사람들은 쉬면서 하라는말을 절대 하지 않았다. 집중력이 살아날 때 쉰다는 것은
는 메이는 목으로 고개를 흔들었다."싸구려니까 괜찮아요."두리번거리며 유랑을 찾았다. 그에게도 괜찮다고 말하고 싶었다. 아까 너무 이상한 표정을 짓고 있었기 때문에 지금 당장 얼굴을 봐야했다. 그의 침실처럼 또 무언가를 가두고 싶어하는 것 같았으니까.그는건물 뒤쪽에 앉아 작은 돌을 높은 담에 던지고 있었다. 벽에 맞은 돌들이 튀어 사방으로 날아갔다. 한 녀석이 그녀 발치로 오자 그녀는 그걸 발끝으로 차서 다시 벽으로 보내고는 유랑에게 다가갔다."유랑씨?""오지마."그 목소리에는 아무도 받아들이지 않겠다는 감정이 섞여들어 그녀의 가슴을철렁하게 한다. 그녀를 거부하는 거야. 아니 오늘 다른 가족들에게처럼 그녀마저 거부하는 거야. "유랑씨 잘못이 아니잖아요.""그냥 당신 가방에 넣어놨어야 했는데. 괜히 당신한테 소중한 게 내 품에 있다는데 우쭐해져서는."그는 싸구려라서 값어치가 없다는 그런 속물적인 사람이 아니었다. 오히려소중한 것이 갖는 의미를 누구보다 잘 아는 사람이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셨는지요?" 희극의 배우처럼 과장된 몸짓으로 허리를 굽히고 일어났지만

석하지 않으려는 것을 억지로 이 자리에 오게 했

이상스러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