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 안심시켜주고 제 4기사단을 만나러갔다.

을 안심시켜주고 제 4기사단을 만나러갔다.



침실 등 기사들을 위한 모든 것이 마련된 장소였다. 시설도 잘 돼있어 이 곳이 집보다 더 좋다는 기사들도 있었다. 이 곳에 들어와 본 적은 그리 많지 않았지만 만나려는사람을 찾기는 쉬웠다. 출입구로 들어가자마자 거실에 모여있는 기사들이 보였던 것이다. 기사들은 저마다 깊은 생각에 빠져있는지 내가 온 것을 눈치채지 못하고 있었다. 나는 그 중에서도 등을 돌리고 서있는 가스톤에게 다가가 그를 조용히 불렀다. "가스톤." "으앗!" 가스톤이화들짝 놀라자 단순히 부르기만 했던 내가 더 놀랐다. "왜 그래?" 나는 반사적으로 뒤로

상처가 곳곳에 늘어났다. 하지만 아무리 급소는 보호하고 있다지만 나머지 상처들이 가벼운 것은 아니었다. 더 이상 시간을 끌면 위험했다. 나는 결정타를 먹이기 위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셨는지요?" 희극의 배우처럼 과장된 몸짓으로 허리를 굽히고 일어났지만

석하지 않으려는 것을 억지로 이 자리에 오게 했

해져서 고민하고 있었는데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