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 마셨더니 이렇게 됐어. 지금 몸 상태로 봐서는 150살

을 마셨더니 이렇게 됐어. 지금 몸 상태로 봐서는 150살



로탈 거울을 선물하는 것은 흔한 일이었다. 이런 이유로 오펠리우스 왕비의 죄상은 드러나지 않았다. 그러나 이번 일을 계

지 못한 것인가? 그러나 오펠리우스 왕비는 그녀답게 전혀 빈틈을 찾아볼 수 없었다. 오히려 레프스터 국왕보다 더 즐거워하는 것처럼 보일 정도였다. 얄밉긴 하지만 대단한 여자라는 것만은 인정하지 않을 수 없었다. 그러나 나와 눈이 마주칠 때마다 내가 씨익 웃어주면 조금 어색한 미소를 띄우긴 했다. 그 모습이 감추고는 있지만 왕비의 동요를 보여주는 것 같아 무척이나 재미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셨는지요?" 희극의 배우처럼 과장된 몸짓으로 허리를 굽히고 일어났지만

석하지 않으려는 것을 억지로 이 자리에 오게 했

해져서 고민하고 있었는데 그